핑쿤의 인생 수영장

[핑쿤의 솔직리뷰]쿠캣 음식 정말 맛있을까? 쿠캣 찹쌀떡 3종류 솔직 리뷰!

핑쿤 2020. 2. 8. 20:24

쿠캣 음식 정말 맛있을까? 쿠캣 찹쌀떡 3종류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핑쿤입니다!

본 포스팅은 전혀! 일절 수수료를 받지 않고 작성하는 솔직 리뷰임을 밝힙니다! 
즉, 온전히 제 취향의 문제일 수도 있는 점 유의하시고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요새 광고 많이 하고 있는 쿠캣... 광고가 너무 많아서 거부감이 들다가...
그 단계를 넘어서서 궁금해지는 단계에 이르러 사 먹게 되었습니다.
저는 평소에 느끼한 걸 좋아하는 편입니다! 전에 고구마찹쌀떡을 구매했는데 뭔가 필링(앙금 대신 크림) 가득한 걸 생각해서 그런지 조금 아쉬웠다가도 근데 또 먹다보니 너무 쫀득해서 다 먹긴했습니다....ㅎ...(?) 아래의 두 찹쌀떡과 달리 떡이 조금 두꺼운 편이니 참고하시길!

#1 고구마찹쌀떡, 초코쏙녹차찹쌀떡, 딸기쏙우유찹쌀떡 구매!


포장 디자인은 매우예쁩니다...  디자인 레이아웃도 그렇게 과하지 않고 마치 패턴처럼 배치된 찹쌀떡 그림들은 너무 귀엽기두 하네요...

아 중요한건 맛 리뷰입니다! 흔히 광고할 때 '필링이 두개'라는 것을 강조하던데...

#2 찹쌀떡 크기는?

저는 개인적으로 녹차 찹쌀떡을 매우 기대하고 있었기 때문에 녹차찹쌀떡을 먼저 뜯어보았습니다!
크기는 휴지 심의 지름보다는 작고, 중앙 심보다는 좀 큰 느낌이네요. 생각했던 크기라 그런지 별 생각 없었습니다.

먹던 사진을 보여드리려고 했는데, 사진처럼 예쁘게 나오지가 않아서 상기 오른쪽 사진은 합성되었음을 밝힙니다!
광고에 나온 초코량을 기대했는데, 사실 저정도로 많으려면 한쪽에 초코가 몰려야 가능한 정도인것같습니다..초코의 양도 찹쌀떡마다 조금씩 차이가 나는것같기도 하고요.

하지만 확실히 적게 느껴지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양이 적당해서, 초코가 더 있다면 맛이 애매했을 것 같은느낌?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달지도 않고 녹차맛을 살린것같아서 괜찮았어요 .4일만에 다 먹었습니다.
아이스크림처럼 먹어도 되지만, 해동을 시키고 드시는 걸 추천해요! 빨리 먹고 싶은 마음에 냉장고에서 급하게 꺼내서 먹으면 맛이 잘 안 살더라고요. 솔직히 호기심이 들 땐 후회하더라도 시키고 후회하는 타입이라.. 저는 솔직히 단면보고 좀 실망을 했지만 ㅠㅠ 그래도 맛은 있었으니까요...

 

딸기쏙 우유찹쌀떡 

개인적으로 너무 취향저격이예요... 물론 가격생각하면 재구매는 고민해봐야겠지만... (개당 1000원꼴)
딸기잼을 안에 넣은 것 같은데 우유크림 저게 너무 맛있어서... ....

그래도 재구매는 고민해볼래요 ㅠㅠ

 

구매하신다 해도 한 박스 시켜보시고 추가구매 결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가격값을 하는것같으면서도 뭔가 양은 좀 아쉬운... 그런 느낌 이었습니다.
아무래도 광고비로 많이 쓴다는 느낌에 고민하시는 분들 있는 것 같은데.
어느쪽이든 후회가 남는것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게 잘 먹었지만, 광고와는 조금 다른 비쥬얼에 약간 실망했던점을 미리 알려드리면, 시키고 나서 놀라는 일 없이 드실 것 같아 포스팅했습니다!

여러분들의 현명한 소비를 응원합니다!